0 EA
no
show
상품금액 : 0원 + 배송료 : 0원 - 무료배송료 : 0원 = 합계 : 0 장바구니 찜목록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상품검색

고객센터

 HOME > A/S,반품,교환 신청
| A/S,반품,교환 약관동의

[SG MARKET A/S규정]

1. A/S 시 운송료

a. 제품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왕복) SG MARKET에서 부담합니다.

b.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반액(편도) SG MARKET에서 부담합니다.

c.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d.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e.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2. 각 상품 별 A/S 기준

a. 태블릿, 모니터, 프린터, 소형가전 등 A/S 기간은 1년 입니다.
   삼성, LG 등 브랜드 제품의 경우 각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조사별 서비스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b. 소모품: 소모품은 개봉 후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3. 반품 및 환불

a. 반품 및 환불은 구입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제품 상태가 완전해야 합니다.(박스, 내용물 포함)

b. 소프트웨어, 밀봉된 제품, 제품 상세정보에 별도로 반품관련 표시된 제품등 특정제품은
   개봉 후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c. 제품상태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판매가를 차감 후 환불 합니다.

d. 반품이나 환불요청시 고객이 배송료를 선불로 지불해야 할 경우, 박스안에 2,500원을 동봉하고
   '착불' 로 발송. (로젠택배의 경우에만 해당) 로젠택배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장소

- 태블릿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용산 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빌딩 702호 

모든 서비스 기준은 SG MARKET A/S규정을 따릅니다.


※ 고객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파손 및 불량의 경우 A/S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SG MARKET은 비회원의 경우 A/S 신청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항목 : 이름, 연락처, 휴대폰번호
   선택 항목 : 주소, 이메일 주소

 ○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이용자의 식별. 답변 서비스 제공 및 민원 및 고충 처리, A/S 처리

 ○ 보유 및 이용기간
   : 신청일로부터 1년
              

| A/S,반품,교환 신청
*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분류(*)         
이름(*)
전화번호 - -
휴대폰(*) - -
주소(*) 우편번호찾기    
E-mail(*) @
주문내역 검색 주문내역 검색   ※ A/S외뢰하실 상품을 주문기록에서 먼저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제품코드(*)
증상(*)
접수완료      신청취소
상담시간 평일 09:30 ~ 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상담 및 문의전화 02-702-5625 ( master@system-gate.co.kr )
상호 : (주)시스템게이트|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5 하나실업빌딩 702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86-83754 (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2-서울용산-00648호
대표이사 : 장재성|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김정권|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